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잠자리에 미친 사람"→"몰카범 몰랐다" 강혁민 해명


입력 2019.03.26 15:25 수정 2019.03.26 15:26        김명신 기자
강혁민이 정준영에 대한 폭로를 둘러싼 대중의 반응에 다시금 입장을 밝혔다. ⓒ 강혁민 유튜브 강혁민이 정준영에 대한 폭로를 둘러싼 대중의 반응에 다시금 입장을 밝혔다. ⓒ 강혁민 유튜브

강혁민이 정준영에 대한 폭로를 둘러싼 대중의 반응에 다시금 입장을 밝혔다.

강혁민은 앞서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정준영의 사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강혁민은 정준영에 대해 "내 머리 속 그 형 이미지는 솔직하게 '여자와의 잠자리에 미친 사람' 같았다. 되게 문란하고 병적으로 심각했다"며 "대화를 하면 항상 여자 이야기만 했다. 어제는 누구랑 술을 먹었고 누구랑 잤고"라고 폭로했다.

그의 발언을 둘러싸고 논란이 일자 강혁민은 "'왜 같이 맨날 놀고 히히덕거렸던 친구를 팔아먹느냐'고 하시는데 저 그 형이랑 논 적 단 한번도 없습니다"라면서 "'방관하다가 왜 이제 와서 뭐라 하냐'고 하시는데 영상 보시면 아시다시피 문란한 사람인 것만 알았지 몰카범인 건 몰랐다"고 선을 그었다.

그는 "무엇보다도 같이 조사를 받던 분에 '몰카가 죄라면 대한민국 남자들도 모두 죄인' 이라는 발언을 보고 이럴 때일수록 한국에는 그렇지 않은 착한사람들과 여성을 물건 취급하지 않는 사람도 많다는 것을 꼭 알려드리고 반박하고 싶었다"면서 "만약에 내 주변에 정말로 소중한 친구가, 혹은 가족 중에 몰카 피해자가 있었다면, 또 그걸 자기 친구들이랑 돌려보고 그랬다면, 뭐라 하는걸로 끝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