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하숙' 차승원, 외국인 위한 특별 한식 '감동'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9일 15:50:59
    '스페인하숙' 차승원, 외국인 위한 특별 한식 '감동'
    기사본문
    등록 : 2019-03-29 21:08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배우 차승원이 tvN '스페인 하숙'에서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tvN

    배우 차승원이 tvN '스페인 하숙'에서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지난 주 방송된 '스페인 하숙'에서는 본격적인 알베르게 운영에 돌입한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단 한 명의 손님을위해 호화로운 한식 한 상을 차리는 것은 물론, 아침에 미역국까지 준비해주는 정성을 보였다.

    방송 말미 영업 이틀째에 접어드는 '스페인 하숙'에 두 명의 한국 숙박객과 덴마크에서 온 외국인 순례객들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29일 방송되는 '스페인 하숙'에서는 제대로 멘붕에 빠지는 차.배.진 트리오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저녁 메뉴로 짜장덮밥과 짬뽕국물을 준비했지만,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외국인 손님들을 위해 급작스럽게 새로운 메뉴를 준비해야 하는 것.

    외국인 숙박객들을 위해 차승원이 준비하게 된 한식 메뉴는 무엇일지, 또 이 음식을 먹은 손님들의 반응은 어떨지가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3일 차에 접어드는 '스페인 하숙'의 모습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열정 넘치는 배정남 덕분에 유해진과 차승원은 뜻밖의 여유를 즐긴다는 후문.

    2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