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무한도전' 종영 1주년 회동…"꼭 돌아올게요"


입력 2019.04.01 09:00 수정 2019.04.01 09:35        부수정 기자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종영 1주년을 맞아 회동했다.조세호 SNS 캡처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종영 1주년을 맞아 회동했다.조세호 SNS 캡처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종영 1주년을 맞아 회동했다.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양세형, 황광희는 지난 31일 밤 '무한도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유재석은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다. 지난해 3월 31일 종영 인사를 드리면서도 '빠르면 6~7개월 안에는 인사를 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내일이 만우절인데 벌써 1년 하고도 하루가 되는 날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전날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원년 멤버 정형돈과 노홍철도 영상 편지를 보냈다. 정형돈은 "짧은 시간이지만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홍철은 "내가 감히 '무한도전'을 외치며 말은 못 하겠다. 죄송하다. 각자 분야에서 뜨거운 도전을 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박명수는 "너무 뵙고 싶었다. 다양한 방식으로 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준하는 "오랜만에 방송해서 반가웠다. 이른 시일 내에 모여서 방송을 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광희는 "전역하고 나서 형들을 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는데 드디어 만나 행복하고 기쁘다"고 미소 지었다. 하하, 양세형, 조세호 역시 팬들과 소통해 기쁘다고 전했다.

멤버들의 인사 후 유재석은 "오늘도 '무한도전' 언제 하냐는 이야기를 들었다"라며 "물론 모든 분이 '무한도전'을 기다리는 건 아니겠지만 기다려주는 분들이 있다는 게 감사하고, 저희도 빨리 많은 분을 만나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어 "시청자분들이 저희를 기다려주신다면 꼭 돌아가도록 하겠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국민 예능'으로 불리며 사랑을 받은 '무한도전'은 지난해 3월 31일 방송을 끝으로 13년 만에 시즌 종영하며 휴식기를 선언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