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브이티 코스메틱, ‘스페셜 크리스탈 에디션’ 출시


입력 2019.04.10 11:01 수정 2019.04.10 11:01        이은정 기자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스페셜 크리스탈 에디션. ⓒ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스페셜 크리스탈 에디션. ⓒ브이티 코스메틱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화려함을 더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은 진정과 커버, 보호까지 한 번에 가능한 3-STEP 케어 쿠션으로, 편안한 밀착 커버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 그린 진정 베이스를 더해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커버 파우더와 세범 컨트롤 파우더 함유로 땀과 피지에도 무너지지 않는 우수한 피팅력을 자랑한다.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 스페셜 크리스탈 에디션은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 케이스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한 한정판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여린 피부의 진정을 돕는 기존 핵심 독자 성분 'VT 시카리오’와 강력한 수분으로 꽉 채워주는 ‘3중 히아루론산’ 성분을 더한 ‘시카 히알론’ 성분이 함유됐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존 케이스가 메탈 케이스로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탈이 떠오르는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보다 업그레이드 하고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더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