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유천 17일 경찰 출석…"모든 의혹 해소하겠다"


입력 2019.04.16 17:05 수정 2019.04.16 17:06        부수정 기자

황하나와 마약 투약 혐의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씨와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혐의를 받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17일 경찰에 출석한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씨와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혐의를 받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17일 경찰에 출석한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씨와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혐의를 받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17일 경찰에 출석한다.

16일 경찰과 소속사에 따르면 박유천은 다음 날 오전 10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 출석한다.

박유천의 법률대리인 권창범 변호사는 16일 "이미 10일 기자회견에서 박유천은 마약을 한 사실이 없으나, 모든 의혹을 해소하기 위해 경찰에 가서 성실히 조사를 받겠다고 밝혔다"며 "경찰과 조사 일정을 조율한 끝에 17일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이날 오전 9시께부터 박유천의 신체와 경기도 하남 자택 등에 대해 압수수색도 진행했다.

박유천은 앞서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돼 경찰 수사를 받고 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씨와 올해 초 필로폰을 구매해 황씨의 서울 자택 등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수사 과정에서 황씨로부터 박유천과 함께 마약을 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박유천에 대한 수사를 진행해왔다.

박유천은 황씨와 함께 마약을 투약한 연예인으로 지목되자 지난 10일 기자회견을 자청해 "결코 마약을 하지 않았다"면서 관련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박유천과 황씨는 2017년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됐다. 결혼까지 준비했으나 결국 파혼했고, 지난해 4월 공식적으로 결별을 인정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