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래에셋대우, 국내선물·옵션 온라인 수수료 지원 이벤트


입력 2019.04.16 17:12 수정 2019.04.16 17:12        백서원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6일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온라인 수수료 지원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1년간 미래에셋대우에서 국내선물, 옵션 거래가 없는 개인고객 중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시 국내선물, 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온라인 수수료 100만원 지원은 수수료 쿠폰으로 제공되고 해당 수수료 쿠폰은 계좌에 등록 적용 후 최대 180일 동안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신청과 함께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계좌에서 1계약 이상을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선물, 옵션 거래가 일정 거래금액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최대 현금 10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선물, 옵션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 올해 말까지 해외선물, 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 $2.19 혜택(일부상품 제외)을 제공하고 있다.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 계좌개설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되며 휴면고객의 경우 유선 신청 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옵션과 선물은 투자결과 원금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해외선물, 옵션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