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文대통령 출국 전 여당에 당부…"탄력근로제 꼭 처리"


입력 2019.04.16 17:16 수정 2019.04.16 17:16        이충재 기자
문재인 대통령은 16일 오후 중앙아시아 3개국 순방을 위한 출국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에 최저임금 결정구조 개편과 탄력근로제 개선 관련 법안을 통과시켜 줄 것을 당부했다.(자료사진)ⓒ데일리안 문재인 대통령은 16일 오후 중앙아시아 3개국 순방을 위한 출국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에 최저임금 결정구조 개편과 탄력근로제 개선 관련 법안을 통과시켜 줄 것을 당부했다.(자료사진)ⓒ데일리안

문재인 대통령은 16일 오후 중앙아시아 3개국 순방을 위한 출국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에 최저임금 결정구조 개편과 탄력근로제 개선 관련 법안을 통과시켜 줄 것을 당부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서울공항에 배웅을 나온 이해찬 대표와 홍영표 원내대표에게 "최저임금 결정구조 개편과 탄력근로제 개선 관련 법안을 꼭 국회에서 통과시켜달라"고 말했다고 윤도한 청와대 국민소통수석이 전했다.

문 대통령은 이어 "여야 합의가 어려우면 중앙아시아 순방을 마치고 돌아와 여야정 협의체를 가동해 쟁점 사안을 해결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5월 18일이 오기 전에 ‘5.18 광주 민주화 운동 진상 규명 조사위원회’ 구성을 마무리 지을 것"을 당부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