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양증권-한국자산신탁, 부동산개발 사업 MOU 체결


입력 2019.04.16 17:53 수정 2019.04.16 17:55        백서원 기자
한양증권은 16일 오전 한국자산신탁과 부동산개발 사업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한양증권 한양증권은 16일 오전 한국자산신탁과 부동산개발 사업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한양증권

한양증권은 16일 오전 한국자산신탁과 부동산개발 사업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사 대표이사(임재택, 김규철)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해 부동산개발 협업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양증권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앞으로 한국자산신탁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거나 진행하는 부동산개발 사업과 관련, 업무효율성과 사업안정성을 제고하는 등 양사의 이익을 전략적으로 도모할 예정이다.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한양증권은 최근 부동산금융시장에서 인텔리전스와 전략,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부동산금융신진강자로 부상하고 있다”며 “부동산 개발과 신탁시장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트랙레코드와 역량을 가진 한국자산신탁이란 ‘거인의 어깨’를 얻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최근 강소증권사로의 도약이란 비전을 선포한 63년 전통의 한양증권은 중소형증권사 ‘변화와 혁신’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