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OK저축은행, 공식 사과 “김호철 감독 선임 과정 유감”


입력 2019.04.18 09:34 수정 2019.04.18 09:34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감독 선임 관련 이슈에 대한 입장 밝혀

김호철 감독. ⓒ 대한민국배구협회 김호철 감독. ⓒ 대한민국배구협회

국가대표팀 지휘봉을 잡고 있는 김호철 감독이 프로구단과 감독 계약을 놓고 접촉을 시도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OK저축은행 구단도 사과에 나섰다.

OK저축은행은 18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번 신임감독 선임 과정에서 여러 불찰과 논란을 야기한 데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함과 동시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앞서 김호철 감독이 OK저축은행 감독을 맡겠다고 먼저 제안한 사실이 전해지면서 논란이 됐다.

이에 OK저축은행은 “구단의 부주의와 신중치 못한 대응으로 배구를 사랑하는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렸다. 나아가 국가대표 팀의 운영에도 폐를 끼쳤다.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고개를 숙였다.

구단 측은 “김호철 감독 선임 문제는 내부 검토 단계에서 중단되고, 철회된 일이였다”며 “그럼에도 미숙했던 점에 대해서도, 내부 프로세스 등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되돌아보겠다”고 반성했다.

이어 “김호철 감독께서 본연의 위치에서 흔들림 없이 한국 국가대표 배구팀을 잘 이끌어 나가시기를 기원한다”며 “김호철 감독에 대한 더 이상의 논란이나 피해가 계속되지 않기를 희망하며, 구단 또한 반성적 성찰을 바탕으로 국가대표 팀에 대한 존경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