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시티투어버스로 제주 곳곳 둘러보는 패키지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8일 23:48:36
    신라스테이, 시티투어버스로 제주 곳곳 둘러보는 패키지 출시
    22개 정거장 7개 추천코스를 둘러보는 제주 탐방 패키지
    기사본문
    등록 : 2019-04-18 09:18
    김유연 기자(yy9088@dailian.co.kr)
    ▲ 신라스테이 제주, 외관.ⓒ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제주는 제주시티투어버스로 곳곳을 둘러보며 제주를 기억할 수 있는 ‘스페셜 모멘트 인 제주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페셜 모멘트 인 제주' 패키지는 자유롭게 타고 내리며 제주시를 여행할 수 있는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과, 제주의 꽃 향기를 온전히 간직할 수 있는 ▲패브릭 퍼퓸을 제공한다.

    제주시티투어버스는 제주시의 주요 지역만을 선정해 경유하는 버스 정거장마다 추천하는 코스를 둘러 보기만 해도 재미있는 제주여행이 가능하다.

    제주시티투어버스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해 민속자연사박물관, 사라봉, 동문시장, 관덕정, 탑동 광장, 어영해안도로, 도두봉, 이호해수욕장, 제주시민속오일시장, 한라수목원 등 도심권의 재래시장과 주요 관광명소 등을 자유롭게 둘러보며 여행 할 수 있다.

    특히 제주시티투어 버스가 순환하는 정거장 주변에는 관광요소와 경관을 활용한 7개이 추천 코스도 소개하고 있어 취향 따라 선택하는 재미도 있다.

    제주의 역사와 문화를 볼 수 있는 탐라순방코스(역사코스)에는 민속자연사 박물관이 있어 제주의 전통, 의식주, 생활상들을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영주(제주의 옛명칭) 10경중 하나로 꼽히는 사라봉에서 붉은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배차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배차간격은 1시간이며, 막차는 오후 5시에 출발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제주시티투어버스 탑승권(2매), ▲르플랑 제주 패브린 퍼퓸’ 섭지에 유채 피우다(60ml, 1개)가 제공되며, 이용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