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호반그룹, 강원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억원 전달


입력 2019.04.19 10:40 수정 2019.04.19 10:45        원나래 기자

산불 피해가 큰 고성군청 방문해 전달

최승남 호반그룹 호반호텔&리조트 사장(사진 왼쪽)이 산불 피해 복구와 지역민들을 돕기 위한 성금 2억원을 이경일 고성군수에게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호반그룹 최승남 호반그룹 호반호텔&리조트 사장(사진 왼쪽)이 산불 피해 복구와 지역민들을 돕기 위한 성금 2억원을 이경일 고성군수에게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호반그룹

호반그룹은 지난 17일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 고성군을 방문해 산불 피해 복구와 지역민들을 돕기 위한 성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성금은 호반그룹의 호반호텔&리조트에서 전달했다.

최승남 호반호텔&리조트 사장은 “산불로 인해 피해가 큰 고성군의 지역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성금이 산불 피해 복구에 보탬이 되고, 고성군과 지역민들이 조속히 안정을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일 고성군수는 “산불 피해가 너무 심각한데, 호반그룹에서 성금을 전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산불로 실의에 빠진 고성군과 군민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과 분양지역마다 ‘사랑의 쌀’ 전달 등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