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봄, 2달 만에 초고속 컴백…새 앨범 're: BLUE ROSE'


입력 2019.04.25 15:40 수정 2019.04.25 15:40        이한철 기자
박봄이 2달 만에 컴백한다. ⓒ 디네이션 박봄이 2달 만에 컴백한다. ⓒ 디네이션

가수 박봄이 2개월 만에 새 앨범과 함께 컴백한다.

25일 소속사 디네이션은 "박봄이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새 솔로 앨범 're: BLUE ROSE'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새 앨범 'Spring(봄)'과 함께 8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박봄은 타이틀곡 '봄'으로 각종 음악방송 1위 후보 및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와 아이튠즈 11개국 K-POP 송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펼쳤다.

박봄은 오랜 공백에도 변함없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약 2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을 들고 초고속 컴백을 결정했다.

이날 오후 2시 디네이션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re: BLUE ROSE' 1차 포토 이미지 티저를 업로드하며 박봄의 컴백 소식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짙은 블루 컬러 의상을 착용한 박봄이 갈대밭에 서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어딘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박봄의 모습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커지게 한다.

한편, 박봄은 미국 유력 매체 포브스의 집중 조명을 받는 등 글로벌한 관심 속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