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으로 만나 사랑까지, 한혜진의 깊은 공감 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17일 06:23:44
    채팅으로 만나 사랑까지, 한혜진의 깊은 공감 왜?
    기사본문
    등록 : 2019-05-13 14:57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한혜진이 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 KBS Joy

    공감요정 한혜진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9회에서는 입 쎈 참견러들의 가슴도 두근거리게 만든 랜선 남자친구가 등장, 안방극장의 연애 세포까지 깨운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채팅으로 만난 남자와 사랑에 빠져버린 한 여자의 사연이 찾아온다. 자신의 외모만 보고 다가왔던 수 많은 남자들에 지친 그녀는 영혼의 주파수가 맞는 사람을 찾아 헤맸고, 그러던 중 마음이 통하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된 것.

    100일 넘게 채팅만 하며 모든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깊은 정신적 교감을 이어나가는 두 사람 사이의 간질간질하고 묘한 설렘은 마치 영화 ‘접속’을 연상케 해 참견러들마저도 감성에 젖어들게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채팅으로 사랑이란 감정이 생길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갑론을박을 펼치며 다양한 의견을 내놓는다. 더불어 과거 채팅으로 설렘을 느꼈던 각자의 경험담까지 풀어내며 더욱 뜨거운 참견 열기를 이어간다.

    그런 가운데 한혜진은 사연녀의 상황에 깊게 공감해 “연예인 한혜진을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위안을 받고 주고 했을 때 큰 순작용을 할 것 같다”며 소신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이들의 설렘지수를 상승시킬 랜선 남자친구와의 두근거리는 연애담은 14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공개된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