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산업, AGE 20’s 인도네시아 진출


입력 2019.05.15 08:50 수정 2019.05.15 08:50        이은정 기자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인도네시아에 진출한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인도네시아에 진출한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인도네시아에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올해 인도네시아 진출을 바탕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은 물론 이슬람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AGE 20’s의 인도네시아의 진출을 위해 현지 화장품 시장조사, 사용행태 등을 면밀히 분석해왔으며 인도네시아 식약청의 화장품 ‘BPOM(Badan Pengawas Obat dan Makanan) 인증’을 받았다.

AGE 20’s는 인도네시아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토코피디아(Tokopedia),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점차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판매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이며, 향후 기초케어를 중심으로 AGE 20’s의 워터 코렉팅, 에이지 코렉팅 라인 등도 함께 판매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시장은 온라인 주문 시 당일배송이 가능한 빠른 배송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온라인 시장을 선제적으로 공략해 AGE 20’s의 탄탄한 제품력을 알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