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베네피트, 5월 한 달간 ‘틴트밤 세트’ 한정 판매


입력 2019.05.17 10:14 수정 2019.05.17 10:14        이은정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5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틴트밤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5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틴트밤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5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틴트밤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틴트밤 세트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선보이는 베네피트의 특별 선물세트다.

베스트셀러인 틴트밤 4종 중 1가지 제품과 미니 꽃다발로 구성됐으며,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틴트밤은 장미빛 ‘베네밤’, 핑크빛 ‘포지밤’, 코랄빛 ‘차차밤’, 라벤더 핑크빛 ‘롤리밤’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단독으로 바르면 은은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고, 동일한 컬러의 틴트 위에 덧바르면 발색이 한층 선명해진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틴트밤은 틴트의 컬러와 립밤의 촉촉함을 담아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며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베네피트가 준비한 특별 기프트 세트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