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브이티 코스메틱, ‘VT 시카 쿠션 2종’ 올리브영 입점


입력 2019.05.22 10:28 수정 2019.05.22 10:28        이은정 기자
브이티 코스메틱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VT 시카 쿠션’ 제품이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 브이티 코스메틱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VT 시카 쿠션’ 제품이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VT 시카 쿠션’ 제품이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들과 국내 소비자들의 ‘VT 시카 라인’ 등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입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전국 132개 랄라블라 매장, 21개 부츠 매장, 온앤더뷰티 1개 매장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한 헬스앤뷰티 스토어에 자리 잡았다.

최근 오픈한 시코르 가로수길점에도 VT 시카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입점, 총 19개 전국 시코르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다양한 해외 관광객들이 우리나라를 찾는 만큼 VT 제품을 향한 니즈가 확산되고 있어 보다 많은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