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골든블루, 칼스버그 그룹과 협력 강화 위한 MOU 체결


입력 2019.05.23 10:01 수정 2019.05.23 10:05        김유연 기자
칼스버그 그룹 아나스 루드 욘슨 부사장(왼쪽에서 네번째)과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왼쪽에서 세번째)가 MOU 협약서를 들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골든블루 칼스버그 그룹 아나스 루드 욘슨 부사장(왼쪽에서 네번째)과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왼쪽에서 세번째)가 MOU 협약서를 들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골든블루

골든블루는 세계 4대 맥주 회사인 칼스버그 그룹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현재 ‘한국-덴마크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프레데릭 크리스티안 덴마크 왕세자 부부와 함께 한국을 방문했던 칼스버그 재단의 플레밍 베센바커 의장과 칼스버그 그룹에서 아시아 태평양 사업을 총괄하는 아나스 루드 욘슨 부사장은 칼스버그를 한국에서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는 골든블루 서울사무소를 지난 22일에 방문해 박용수 회장을 비롯한 골든블루 관계자와 환담을 나누고 골든블루와 칼스버그의 사업 파트너십 유지 및 강화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앞선 21일에는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와 칼스버그 그룹 아나스 루드 욘슨 부사장이 골든블루와 칼스버그 그룹이 다시 한번 긴밀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칼스버그 그룹이 ㈜골든블루의 ‘칼스버그’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신규 브랜드 론칭 등 칼스버그 그룹 맥주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칼스버그 그룹 관계자의 방문은 골든블루가 칼스버그를 유통을 시작한지 1년만에 이루어진 것이다.

박용수 골든블루 회장은 “세계적인 맥주 회사인 칼스버그 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고 유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칼스버그 그룹의 지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칼스버그’ 맥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