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병태 쌍용차 사장, 경영진에 "브랜드 아이디티티 정립" 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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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4일 21:24:07
    예병태 쌍용차 사장, 경영진에 "브랜드 아이디티티 정립" 주문
    2019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실시…임원·실무 관리자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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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 : 2019-05-23 11:19
    박영국 기자(24pyk@dailian.co.kr)
    ▲ 예병태 쌍용자동차 사장이 22일 경기도 안성 쌍용차 인재바발원에서 열린 '219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에서 경영진과 실무 관리자들에게 회사의 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예병태 쌍용자동차 사장이 경영진과 실무 관리자들에게 쌍용차 고유의 독특한 브랜드 아이디티티를 정립할 것을 주문했다.

    23일 쌍용차에 따르면 예 사장은 지난 22일 경기도 안성 쌍용차 인재개발원에서 경영진과 실무 관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19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에서 “자동차 산업의 경쟁이 심화될수록 확실하고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이 중요하다”면서 “오늘 라운드 테이블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은 쌍용자동차의 미래를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예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본부장, 각 부서별 팀장 등 시니어 관리자 210여명이 참석했다.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은 경영진과 시니어 관리자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열린 경영의 일환으로, 쌍용자동차는 CEO 라운드워크, 신입사원 CEO 간담회, 현장감독자와의 CEO 간담회 등 직급별, 부문별 다양한 소통의 장을 정기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자리는 지난 4월 취임한 예병태 신임 사장이 참석한 첫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인 만큼 ‘Let’s explore the SYMC Identity’를 주제로 그 어느 때보다 쌍용자동차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들이 오갔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디자인에 대해 보다 전문적인 시각을 갖기 위해 사외 브랜드 전문가 등을 초빙해 강의를 듣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예 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회사 구성원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 작지만 강한 회사, 글로벌 SUV 명가로 성장하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박영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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