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시선강탈 '아트' 비주얼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0일 20:11:28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시선강탈 '아트' 비주얼
    기사본문
    등록 : 2019-05-23 15:30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의 아트 비주얼이 화제다. ⓒ tvN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과 김재욱이 둘만의 애틋한 미술 시간을 보낸다. 특히 그림자까지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박민영의 '아트'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오늘(23일) 13화 방송을 앞두고 애틋한 분위기 속에서 박민영(성덕미 역)을 그리기 위해 연필을 쥔 김재욱(라이언 골드 역)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민영은 김재욱의 눈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무엇인가를 부탁하고 있다.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중인 박민영의 모습이 광대를 들썩이게 한다. 이어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재욱만의 그림 모델이 된 박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하얀 캔버스 옆에 부동 자세로 앉아 있는데, 캔버스 위로 그림자가 생겨 눈길을 끈다. 실루엣으로 표현된 박민영의 오밀조밀한 옆 모습이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하는 것.

    또한 김재욱은 캔버스 위 박민영의 실루엣 위로 손을 뻗고 있다. 애틋한 손길로 박민영의 그림자를 가늠하는 듯한 그의 모습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그동안 트라우마로 인해 그림을 그리는 것을 어려워했던 김재욱. 박민영의 도움으로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천재 화가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 측은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이해할수록 박민영-김재욱의 로맨스가 더욱 애틋해 질 예정"이라며 "사랑할 수밖에 없는 박민영의 힐링 매력과 단짠을 오가는 김재욱의 감정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2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