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뉴트로 타임’ 2차 이벤트 실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6일 21:01:43
    넥슨, 메이플스토리 ‘뉴트로 타임’ 2차 이벤트 실시
    명예 용사 4·5성 등급 오픈
    기사본문
    등록 : 2019-05-25 14:23
    김은경 기자(ek@dailian.co.kr)
    ▲ 넥슨 메이플스토리 ‘뉴트로 타임’. ⓒ 넥슨

    명예 용사 4·5성 등급 오픈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뉴트로 타임’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국내 서비스 16주년을 맞아 시작한 뉴트로 타임 이벤트 두 번째 이야기로, 마왕 ‘픽록’과의 결전을 앞두고 ‘뉴트로 명예 용사’ 4·5성 등급을 오픈했다.

    뉴트로 왕국의 평화를 되찾는 미션을 목표로 모든 ‘뉴트로 장비’의 봉인을 해제하고 마왕 ‘픽록’을 처치하면 된다. ‘뉴트로 파워’를 모아 뉴트로 장비의 봉인을 해제하면 ‘태풍 성장의 비약’, ‘레드 큐브’ 등의 보상을 얻고 명예 용사의 힘도 더 강력해진다.

    넥슨은 ‘뉴트로 코인샵’에 ‘스타포스 15성 강화권’, ‘블랙큐브 10개 패키지’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추가하고, 종료된 이벤트의 ‘뉴트로 오딧세이’ 미션을 완료할 수 있는 ‘오딧세이 패스’를 도입했다.

    넥슨은 ‘달려라! 은빛갈기’, ‘행운의 파피루스’ 등 뉴트로 파워를 모을 수 있는 다채로운 ‘용사 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9일까지 물풍선을 사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크레이지 스플래쉬’도 실시한다.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한 누적 시간에 따라 ‘앱솔랩스 무기’, ‘메이플 포인트 3만’, ‘뉴트로 코인 1개 교환권 1000개’ 등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한다.[데일리안 = 김은경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