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SG닷컴, ‘뷰티 페스타’…최대 반값 할인


입력 2019.05.26 10:43 수정 2019.05.26 10:43        최승근 기자
ⓒSSG닷컴 ⓒSSG닷컴

SSG닷컴은 오는 2일까지 일주일 간 가성비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모두 망라한 할인행사 ‘뷰티 페스타 (BEAUTY FESTA)’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원스톱 뷰티 쇼핑이 가능한 SSG닷컴 ‘뷰티 전문관’의 특징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4월, SSG닷컴은 종합쇼핑몰 최초로 명품 화장품부터 시코르, 부츠 등을 포함한 뷰티 전문관을 오픈해 100여개 브랜드, 1만 여종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았다. 이곳에서는 백화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고가 브랜드부터 대중적인 가성비 상품까지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인기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도 눈여겨볼 만 하다. 최근 ‘착한 성분’ 화장품으로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이 난 ‘마녀공장’ 스킨케어 제품도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부츠(Boots)는 전 상품을 대상으로 2개 가격에 3개 구매할 수 있는 ‘3 for 2’ 행사를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별 할인 행사 이외에도, 뷰티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이 쿠폰은 2만원 이상의 단일상품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최대 할인 금액은 1만원이다. 브랜드 별로 최종 결제 시 쿠폰 적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SSG닷컴 모바일 앱에서 뷰티 카테고리 제품 1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머니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에 한해 19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배송비만 결제하면 뷰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무료 체험 제품 2개가 업로드 되는데,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에콜린 세럼’, ‘스킨79 클렌징 솝’, ‘데이멜로우 필링패드’, ‘온더바디 바디워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소개된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뷰티 전문관 오픈 이후 전년 대비 뷰티 카테고리가 33%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순항하고 있다”며 “이번 뷰티 페스타 행사를 통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