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슈퍼주니어 성민 강인 빠진 9인 하반기 컴백


입력 2019.06.03 13:48 수정 2019.06.03 13:52        김명신 기자
레이블 SJ는 3일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대해 안내 말씀드린다"며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앨범은 멤버들과의 논의 끝에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시원, 은혁, 동해, 려욱, 규현 9인이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레이블SJ 레이블 SJ는 3일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대해 안내 말씀드린다"며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앨범은 멤버들과의 논의 끝에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시원, 은혁, 동해, 려욱, 규현 9인이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레이블SJ

그룹 슈퍼주니어의 9집 앨범 발매와 관련해 공식 입장이 나왔다.

레이블 SJ는 3일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대해 안내 말씀드린다"며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앨범은 멤버들과의 논의 끝에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시원, 은혁, 동해, 려욱, 규현 9인이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슈퍼주니어의 명확한 컴백 시기는 조율 중에 있으나, 모든 멤버가 국방의 의무를 마친 후 오랜만의 정규 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 레이블 SJ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앨범은 멤버들과의 논의 끝에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시원, 은혁, 동해, 려욱, 규현 9인이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팀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강인과 성민은 향후 별도의 개인 활동으로 인사드릴 계획입니다.

현재 슈퍼주니어의 명확한 컴백 시기는 조율 중에 있으나, 모든 멤버가 국방의 의무를 마친 후 오랜만의 정규 앨범인 만큼,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