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이버 온스테이지X, ‘사운드 플레이’ 무료 티켓 오픈


입력 2019.06.10 14:38 수정 2019.06.10 14:38        김은경 기자

28~29일 서울 성수동 ‘레이어57’서 팝업 스테이지 오픈

‘이진아’ ‘베이빌론’ 등 아티스트 공연 온라인 생중계

네이버 온스테이지X ‘사운드 플레이’.ⓒ네이버문화재단 네이버 온스테이지X ‘사운드 플레이’.ⓒ네이버문화재단

28~29일 서울 성수동 ‘레이어57’서 팝업 스테이지 오픈
‘이진아’ ‘베이빌론’ 등 아티스트 공연 온라인 생중계


네이버 온스테이지는 크리에이터 팝업 스테이지 ‘사운드 플레이’ 무료 티켓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 온스테이지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온스테이지X 팝업 스테이지를 열고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로 온라인 생중계한다.

이번 온스테이지X는 음악을 매개로 소리가 주는 즐거움을 표현했다. 음악을 시각화한 이미지를 공간과 무대, 전시, 체험 등과 극대화 시키는 데 주력했다.

공연은 올해 첫 프로젝트인 꽃 창작자 협업으로 1일차 ‘싱어송라이터’와 2일차 ‘힙합&알앤비’로 나눠 진행된다. 티켓은 이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28일 1일차에는 이진아X그라폴리오 째찌·구원찬X헬로!아티스트 박광수·로파이베이비X그라폴리오 철규 콜라보 등이 참여한다.

2일차인 29일에는 베이빌론X그라폴리오 명민호·히피는 집시였다X그라폴리오 마빈킴·제이클레프X그라폴리오 고주연 등이 공연을 펼친다.

임지인 네이버문화재단 문화사업실장은 “다양한 예술 장르의 네이버 프로젝트 꽃 창작자들이 음악을 매개로 교감하며 새로운 자극과 창작적 영감을 경험하는 데 집중했다”면서 “온스테이지X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창작자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