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네즈 옴므, 여름 특화 ‘오일컨트롤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입력 2019.06.12 08:50 수정 2019.06.12 08:50        이은정 기자
라네즈 옴므가 과잉 피지와 모공을 케어하면서 번들거림까지 잡아주는 ‘오일 컨트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옴므가 과잉 피지와 모공을 케어하면서 번들거림까지 잡아주는 ‘오일 컨트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라네즈 옴므가 과잉 피지와 모공을 케어하면서 번들거림까지 잡아주는 ‘오일 컨트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오일컨트롤 라인은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위한 남성 라인으로 로션과 클렌저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솔잎 추출물과 어성초 팅크처가 함유된 ‘오일컨트롤 올인원’은 스킨과 로션, 모공 케어 에센스 기능을 합친 올인원 타입의 로션이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케어하여 번들거리지 않는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는 순간 시트러스향과 라벤더 허브향이 퍼지면서 상쾌함을 더해준다.

함께 선보이는 ‘오일컨트롤 딥 클렌저’는 미세한 클레이 무스 입자가 과잉 피지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세한 스크럽 성분이 함유돼 선크림과 메이크업까지 씻어내는 딥 클렌징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옴므 오일컨트롤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