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세보증금 안전하게 지키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 ‘보은 신한 헤센’


입력 2019.06.12 09:36 수정 2019.06.12 09:38        권이상 기자

2년 동안 전세로 살다가 최초 분양가로 내집마련 결정

국내를 대표하는 부동산신탁사 한국자산신탁 자금관리로 안전해

보은 신한 헤센 조감도. ⓒ데일리안DB 보은 신한 헤센 조감도. ⓒ데일리안DB


최근 전세보증금을 노린 사기 사건이 기승을 부린다. 사기사건 뿐만 아니라 매매가격과 전세가격이 떨어져 임대인에게 전세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한 깡통전세까지 기승을 부리면서 서민들의 불안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전 재산과 다름 없는 전세보증금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은 안전한 전셋집을 찾는 일이다. 이런 가운데 전세금도 안전하게 지키면서 살아보고 분양을 결정할 수 있는 아파트가 등장해 화제다. 보은을 대표하는 보은 최대 단지 ‘보은 신한 헤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보은 신한 헤센’은 2년 동안 편안하게 전세로 살다가 최초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을 하는 혜택을 주고 있다. 당분간 매매가격과 전세가격 동반하락이 불가피해 깡통전세가 지방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될 가능성이 높다.

이 때문에 ‘보은 신한 헤센’의 살아보고 결정하는 혜택은 전세 보증금을 지킬 수 있는 안전한 재테크 전략이 될 수 있다.

무엇보다 든든한 한국자산신탁에서 안정적인 자금 관리를 맡고 있기 때문에 전세보증금 회수에 대한 걱정이 없다. 지난 2001년에 설립된 한국자산신탁은 국내를 대표하는 부동산 신탁회사다.

전세가는 전용 74㎡는 9000만~1억1000만원이며, 전용 84㎡는 1억200만~1억1000만원으로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계약금 10%이고, 잔금은 90%이다.

충북 보은군 보은읍 장신리에 492가구 규모로 지어진 ‘보은 신한 헤센’은 입지와 상품력도 뛰어나다. 보은읍은 청원∽상주 간 고속도로와 메인 간선도로, 보은시외버스터미널과 인접해 대중교통은 물론 외지로의 이동이 쉬운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1km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네이버 지도 거리 기준, 중앙시장과 보은우체국 등은 사업지에서 900m 거리, 삼산초등학교는 사업지에서 500m, 동광초등학교는 800m 거리에 위치한다.

그 외 보은여중•고, 자영고 등 높은 교육 수준을 자랑한다. 기타 보은군청까지 1.7km 걸리는 등 경찰서, 주민자치센터, 시장 등 주요 관공서와 상업시설도 반경 2㎞ 내에 위치한다. 단지 앞으로는 중초천이 흐르고 있고, 2만여㎡ 규모의 장신공원(예정)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교육특권도 자랑이다.

보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신 평면 설계와 입주민 커뮤니티, 전세대 4베이 설계, 확장형 발코니, 스마트 시스템 등 다양한 주거 프리미엄을 갖췄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