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다라보, 프레쉬한 수분결 토너 ‘기와미츠’ 3종 리뉴얼 출시


입력 2019.06.13 08:53 수정 2019.06.13 08:54        이은정 기자
하다라보가 워터 타입의 수분 토너 ‘기와미츠’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하다라보 하다라보가 워터 타입의 수분 토너 ‘기와미츠’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하다라보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워터 타입의 수분 토너 ‘기와미츠’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하다라보 기와미츠는 토너 하나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결 케어, 피부 밸런싱까지 3중 효과를 선사하는 워터 타입 토너다.

신제품은 기와미츠 워터, 기와미츠 로즈워터, 기와미츠 하또무기&비타민C워터 3종이다. 3종 모두 수분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또 보습성분으로 잘 알려진 글리세린보다 더욱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천연 유래 성분 베타인이 함유돼 무너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에 집중 보습을 선사한다.

하다라보 관계자는 “일명 ‘닦토(닦아내는 토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토너 하나로 수분 공급, 피부결 정돈, 피부 밸런스 케어가 가능한 완전체 토너로 기와미츠 3종을 리뉴얼 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기와미츠로 노폐물에 지친 피부를 산뜻하게 닦아낸 뒤 수분감을 더해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뉴얼된 기와미츠 워터 3종은 전국 주요 H&B스토어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