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몰 수지, 용인시와 함께 일자리 창출 나선다


입력 2019.06.13 15:45 수정 2019.06.13 15:45        최승근 기자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오른쪽)와 백군기 용인시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자산개발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오른쪽)와 백군기 용인시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자산개발

‘롯데몰 수지’가 오픈을 앞두고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용인시와 손잡는다.

‘롯데몰 수지’를 운영하는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는 13일 용인시청 시장실에서 백군기 용인시장과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롯데몰 수지’와 용인시는 지역 내 인력 채용을 위한 홍보와 일자리 매칭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일자리박람회와 같은 채용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할 계획이다.

‘롯데몰 수지’는 총 2000여명의 전체 예상 고용 인원 중 1100여명을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채용할 예정이다.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는 “오는 7월 중순경에 ‘롯데몰 수지’ 입점 파트너사들과 협의해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용인시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몰 수지’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일대에 자리잡고 있으며, 올 8월에 문을 열 예정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