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지의 범접불가…'독보적 아름다움’


입력 2019.06.14 09:53 수정 2019.06.14 09:53        김명신 기자
배우 수지의 아름다움이 가득 담긴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매니지먼트 숲 배우 수지의 아름다움이 가득 담긴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매니지먼트 숲

배우 수지의 아름다움이 가득 담긴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수지는 최근 글로벌 뮤즈로 활동 중인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광고 영상을 통해 당당하고 밝은 에너지를 뽐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속에는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상쾌함과 싱그러움이 듬뿍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수지의 무결점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이 가감 없이 드러났다. 긴 웨이브 헤어를 쓸어 넘기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청순함과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공존한다. 반면 손을 이용한 포즈에서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심쿵 하게 만든다. 특히 촬영 당일은 다소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어깨를 드러낸 의상을 입은 수지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수지는 오는 9월 SBS 드라마 ‘배가본드’로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주인공이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액션 첩보물이다. 극 중에서 국정원의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았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