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BC마트, 여름맞이 '썸머 세일' 실시…최대 30% 할인


입력 2019.06.14 10:04 수정 2019.06.14 10:07        김유연 기자
ABC마트 ‘썸머 세일’ 포스터.ⓒABC마트 ABC마트 ‘썸머 세일’ 포스터.ⓒABC마트

ABC마트가 무더워진 날씨를 대비해 우븐 슈즈 및 여름 샌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세일(SUMMER SALE)’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무더위 여름을 대비해 미리 여름용 슈즈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ABC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우븐 슈즈부터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스포츠 샌들,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코르크 샌들 및 여성 샌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물에 강한 에바 샌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슈즈를 선보인다.

또한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슈즈를 마련할 수 있도록 일상 생활 및 휴가지에서 신기 좋은 우븐 슈즈, 코르크 샌들, 에바 샌들, 여성 샌들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품목에 따라 우븐 슈즈는 최대 30%, 코르크 샌들과 에바 샌들은 최대 30%, 여성 샌들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여름 샌들 중심의 썸머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트렌드와 시즌에 맞는 다양한 행사와 기획전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