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릭남, 런던 2회 공연 매진 '글로벌 대세남'


입력 2019.06.21 17:43 수정 2019.06.21 17:43        이한철 기자
에릭남의 유럽 투어가 순항 중이다.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에릭남의 유럽 투어가 순항 중이다.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가수 에릭남이 데뷔 후 첫 유럽 투어가 순항 중이다.

에릭남은 지난 20일(현지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Melkweg Oude Zaal에서 '2019 European Tour'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미국 리퍼블릭 레코즈 소속이자 2016 그래미 어워즈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실력파 아티스트 스티브 제임스(Steve James)의 오프닝으로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린 에릭남은 완벽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무대 위 카리스마를 발산,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내뿜으며 홀로 무대를 꽉 채웠다.

또한 에릭남은 공연 내내 유머러스한 말재간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호응을 이끌었고, 관객들도 열렬한 함성으로 에릭남을 응원했다.

무엇보다 현지 유럽인들이 대다수인 공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이번 투어의 종착지인 영국 런던에서의 2회 공연은 수개월 전부터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하며 에릭남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더욱이 이번이 데뷔 후 첫 유럽 투어인 에릭남은 지난 4일 포르투갈 리스본을 시작으로 스페인 마드리드, 이탈리아 밀라노, 체코 프라하, 폴란드 월쏘, 독일 베를린&코로나, 벨기에 브뤼셀, 프랑스 파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까지 9개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은 총 10개국을 순회하는 '2019 European Tour'의 9번째 행선지로, 에릭남은 앞으로 영국 런던에서의 2회 공연만을 앞두고 있다.

이렇듯 에릭남은 최근 신곡 '런어웨이(Runaway)'를 발매한 데 이어 각종 공연을 통해 국내외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글로벌 대세'로 자리 잡았다. 투어 종료 이후에는 유럽 매체 화보 촬영 등 현지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에릭남은 21~22일 영국 런던에서의 공연을 끝으로 '2019 European Tour'의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