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볼보차, 순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입력 2019.06.24 11:38 수정 2019.06.24 11:38        조인영 기자
순천 전시장 전경ⓒ볼보자동차코리아 순천 전시장 전경ⓒ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상성길 174-5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광주 및 전주 지역에 이어 호남지역에 자리하는 볼보자동차의 세 번째 브랜드 거점이다. 시설은 대지면적 1976㎡, 지상 2층 규모에 최대 30대까지 동시 수용이 가능한 주차공간을 갖췄다.

건물 외관은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콘셉트를 적용해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 아트를 선보인다. 실내는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원목 소재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일반 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는 엄격한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첨단 진단 장비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볼보자동차의 차별화된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4시간 상시 대기 체제로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오는 12월 20일까지 순천 전시장에 내방해 상담 및 시승한 고객 중 1명에게 해치백의 경쾌함에 SUV의 강인함을 더한 ‘크로스컨트리(V40)’를 증정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딜러 강병철 아이비모터스 대표는 “이번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해 전남 지역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강화돼 궁극적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순천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개설로 전국 24개 전시장 및 24개 서비스센터의 광역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연말까지 총 28개 전시장, 28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할 계획이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