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피앤지 팸퍼스, 국내 첫 캠페인 영상 제작 기념 소비자 이벤트


입력 2019.06.25 09:20 수정 2019.06.25 09:20        최승근 기자

30일까지 팸퍼스 공식 SNS 댓글, 리그램 이벤트 진행해 팸퍼스 제품 추첨 증정

내달 1일까지 지마켓 통해 팸퍼스 구매 고객에 할인 혜택 제공

ⓒ한국피앤지 ⓒ한국피앤지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팸퍼스와 함께라면 아기의 꿈은 계속됩니다’라는 주제의 첫 국내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선보인다.

팸퍼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팸퍼스와 함께라면 아기의 꿈은 계속됩니다’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팸퍼스 제품 1박스(베이비드라이 밴드, 베이비드라이 팬티, 스와들러 중 택1)를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영상 속 아기 캐릭터에 이름을 지어주는 네이밍 이벤트도 진행된다. 팸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캠페인 영상 게시물을 해시태그(#팸퍼스dream, #아기의꿈은계속된다)와 함께 리그램한 후 댓글로 영상 속 아기 캐릭터와 어울리는 이름 및 그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자 중 만 30개월 이하 아기를 둔 소비자 100명을 선정해 팸퍼스 제품 1박스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내달 1일까지 지마켓에서도 팸퍼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팸퍼스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한 ID당 최대 3회까지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피앤지 팸퍼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열대야에도 아이들이 수면 시 기저귀의 찝찝함 때문에 뒤척이지 않고, 멋진 꿈을 이어 나가며 편한 밤잠을 자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팸퍼스와 함께 많은 부모들이 우리 아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