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H, ‘제2회 입주민 공연’ 을 빛낼 슈퍼스타 공모


입력 2019.06.25 09:35 수정 2019.06.25 09:37        권이상 기자

임대주택 입주민과 지역사회의 문화복지 실현을 위해 행사 개최

6개 팀 선정해 총 1천6백만원의 상금 지급 및 다양한 공연기회 부여

제2회 「LH 입주민 공연」 홍보 포스터. ⓒLH 제2회 「LH 입주민 공연」 홍보 포스터. ⓒLH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변창흠)는 임대주택 입주민과 지역사회의 문화복지 실현을 위해 ‘제2회 LH 입주민 공연’의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각족 악기연주, 댄스, 무용, 밴드, 합창 등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면 장르에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다.

LH 임대주택에 거주 중인 입주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입주민과 지역주민 간 소통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해 지역주민도 입주민과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신청자는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참가신청서를 공연기획사인 ㈜에프엠씨엔지에 이메일(fm3454@lh.or.kr)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팀 중 서류 및 동영상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개 팀은 800석 규모의 LH 진주본사 대강당에서 공연을 하게 되며, 이를 통해 6개 팀을 최종 선발해 총 16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LH 홈페이지 또는 마이홈포털에 게시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제1회 LH 입주민 공연은 입주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 21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수상팀은 주거복지인 한마당 등의 행사에서 공연을 개최해 입주민 문화복지 활성화에 기여했다.

LH 관계자는 “올해는 입상팀에 대한 상금을 확대하고, LH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하여 공연기회도 대폭 늘릴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입주민들과 주변 지역주민들이 행복한 공동체를 형성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