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엘-김재욱 커플링 의혹? "사실무근, 김재욱 손에 점 없어"


입력 2019.06.28 14:01 수정 2019.06.28 14:01        이한철 기자
이엘과 김재욱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 NEW /매니지먼트숲 이엘과 김재욱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 NEW /매니지먼트숲

배우 이엘과 김재욱이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양 측 모두 부인했다.

김재욱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이엘과 친한 건 사실이지만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사진 속 손은 김재욱의 손이 아니다. 김재욱의 손에는 점이 없다”고 말했다. 화보 속 손에 점이 있다는 일부 누리꾼의 지적에는 “화보 속 점처럼 보이는 것은 이물질이 들어간 탓인지 잘못 나온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또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이엘의 사진 외에 업체측 홍보사진은 김재욱이 아니며 우리와도 무관하다”고 강조했다.

앞서 이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지를 끼고 있는 사진을 올린데 이어 한 주얼리 업체는 "우리 고객님과 함께 방문해 주셨다. 본인과 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디테일의 제품을 골랐다. 오늘 생일이라고 하던데 생일 축하한다"며 반지를 낀 이엘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남성의 손 사진도 올린 업체는 "재방문 고객님께서 이번 홍콩 출장 바잉제품 중 내 마음에 쏙들던 #토르말린 #다이아반지를 골랐다"며 "항상 아이템 멋지게 잘 소화하는 고객님이라 예쁘게 잘 낄거라 생각한다"고 적었다. 논란이 커지자 해당 글을 삭제된 상태다.

한편, 이엘과 김재욱은 연극 ‘아마데우스’ 출연 당시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엘이 상의를 탈의한 채 잠들어 있는 김재욱의 사진을 공개했다가 열애설이 불거진 것. 이에 이엘 측은 “엽기사진으로 생각해 재미로 찍은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