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주항공, 부산서 ‘뉴 클래스’ 체험행사 진행


입력 2019.06.28 16:58 수정 2019.06.28 17:23        이홍석 기자

내달 7일까지 롯데백화점 광복점

28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진행된 제주항공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 홍보를 위한 행사에서 시민들이 ‘뉴 클래스(NEW CLASS)’ 좌석을 체험해 보고 있다.ⓒ제주항공 28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진행된 제주항공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 홍보를 위한 행사에서 시민들이 ‘뉴 클래스(NEW CLASS)’ 좌석을 체험해 보고 있다.ⓒ제주항공
내달 7일까지 롯데백화점 광복점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은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앞·뒤·좌·우 간격이 넓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뉴 클래스(NEW CLASS)’ 좌석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뉴 클래스 좌석은 내달 4일 취항하는 부산~싱가포르 노선을 포함해 김해 기점 국제선에서 운용한다.

제주항공은 ‘뉴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일반석 189석 항공기를 앞·뒤·좌·우 간격이 넓은 ‘뉴클래스’ 좌석 12석과 일반석 162석 등 174석으로 재조정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뉴 클래스’ 12좌석은 복도를 사이에 두고 기존 3-3 형태가 아닌 2-2 형태로 좌석간격을 넓혔다.

제주항공은 ‘뉴 클래스’ 좌석을 부산~싱가포르와 도쿄(나리타)∙후쿠오카∙타이베이∙다낭 등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5개의 국제선에서 서비스한다.

이번 행사 참가 고객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신의 좌석 인증샷을 해시태그 ‘#제주항공#뉴클래스#NEWCLASS’에 올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부산~싱가포르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체험 참여자들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 현장에서 행운번호 4자리를 맞힌 고객에게 투명한 쇼케이스에 넣어진 부산~싱가포르 골든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제공된다.

제주항공은 ‘뉴 클래스’ 좌석 이용 승객에게 ▲무료 수하물 추가 ▲기내식 제공 ▲사전 좌석 지정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우선 수속과 탑승 ▲스트리밍 방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생용품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