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21, 복날 맞아 시원한 할인…‘쿨링잇닭’ 진행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23일 22:56:59
    마데카21, 복날 맞아 시원한 할인…‘쿨링잇닭’ 진행
    기사본문
    등록 : 2019-07-12 10:12
    이은정 기자(eu@dailian.co.kr)
    ▲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복날을 맞아 더위를 날려줄 수 있는 시원한 쿨링템을 쿨하게 할인하는 ‘쿨링 잇닭’ 행사를 12일, 22일에 진행한다. ⓒ마데카21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복날을 맞아 더위를 날려줄 수 있는 시원한 쿨링템을 쿨하게 할인하는 ‘쿨링 잇닭’ 행사를 12일, 22일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운 날씨에 뜨거워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줘 일명 아이스뷰티템으로 불리는 테카솔 토너, 젤크림 2종의 제품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준다. 구매 시 여름 휴가 시 유용한 수분크림과 초미세먼지 클렌저 미니어처가 동봉된 ‘트라이얼 샘플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테카솔 토너는 태양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효과 및 수분 공급을 도와 여름철 토너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이 89% 함유돼 있다.

    테카솔 젤크림은 자외선이나 냉방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지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젤 타입 크림이다. 병풀추출물 67%와 동국제약 핵심원료인 병풀TECA를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마데카21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덥다는 복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시원함을 전달하고자 아이스뷰티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2종을 쿨하게 할인하는 ‘쿨링잇닭’ 행사를 기획했다”며 “여름철 피부가 뜨겁게 달아오르거나 민감해지기 쉬운데, 마데카21의 쿨링아이템으로 시원한 진정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은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