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중부발전, 제주대 링크플러스 사업단과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9.07.18 14:54 수정 2019.07.18 14:54        조재학 기자
한국중부발전은 18일 제주대학교에서 제주대 링크플러스 사업단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한국중부발전 한국중부발전은 18일 제주대학교에서 제주대 링크플러스 사업단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한국중부발전

한국중부발전은 18일 지역발전 및 지역인재 역량강화를 위한 산학협력 체계 구축을 위해 제주대학교 링크플러스 사업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에너지산업 혁신과제 도출 및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 ▲에너지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지역인재들에게 현장실습 기회 제공 ▲에너지 공기업분야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지원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대학생과 함께하는 청년 에너지드림 리그, 시민 안전체험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서포터즈 등 다양하고 긴밀한 산학연계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박형구 중부발전 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산학협력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제주대학교 링크플러스 사업단과의 업무협약은 그 의미가 크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 혁신성장과 지역인재 역량강화를 위한 공동연구 분야에 적극 협력하고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재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