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신증권, ‘주간 코스피 등락 맞추기’ 이색 이벤트


입력 2019.07.19 09:55 수정 2019.07.19 09:55        백서원 기자
대신증권은 19일 온라인 전용 주식거래서비스인 ‘크레온으로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고객수익률이 주간 코스피 등락률과 같으면 백만원 상금을 제공하는 ‘크레온 상금이 갈수록 크대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대신증권 대신증권은 19일 온라인 전용 주식거래서비스인 ‘크레온으로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고객수익률이 주간 코스피 등락률과 같으면 백만원 상금을 제공하는 ‘크레온 상금이 갈수록 크대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대신증권

대신증권이 주간 코스피 등락 맞추기 이색이벤트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9일 온라인 전용 주식거래서비스인 ‘크레온으로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고객수익률이 주간 코스피 등락률과 같으면 백만원 상금을 제공하는 ‘크레온 상금이 갈수록 크대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간으로 진행되는 ‘크레온 상금이 갈수록 크대 이벤트’는 당첨자가 여러 명이면 상금 백만원을 나눠서 지급하고 당첨자가 없을 경우엔 상금이 다음 주로 이월돼 누적된다.

해당 이벤트는 대신증권 크레온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27일까지고 크레온 홈페이지나 HTS, MTS에서 참가 신청한 후, 크레온 거래매체(HTS, MTS, WTS)를 통해 국내주식을 주간 1회 이상 거래하면 된다. 경품 당첨자는 매주 크레온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크레온 고객에게 투자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사은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