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키움증권, 23일 해외주식 초보교실 개최


입력 2019.07.19 10:05 수정 2019.07.19 10:07        백서원 기자
키움증권은 글로벌 자산 배분가 양성 세미나의 첫걸음인 ‘해외주식 초보교실’을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진행한다.ⓒ키움증권 키움증권은 글로벌 자산 배분가 양성 세미나의 첫걸음인 ‘해외주식 초보교실’을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진행한다.ⓒ키움증권

키움증권은 글로벌 자산 배분가 양성 세미나의 첫걸음인 ‘해외주식 초보교실’을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여의도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에서 진행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생활 속 친숙하게 스며든 해외 기업들에 대한 투자 방법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방학을 맞이해 ‘알라딘’과 ‘토이스토리’ 영화를 관람한 학부모들 사이에서 디즈니 주식 매매 방법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의에서는 영화 예매와 같이 손쉬운 해외주식 매매 방법을 다룰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미국주식 첫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40달러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세미나 참석 고객이 해외주식 거래 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해 비대면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다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윤주익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앞으로도 해외주식 이벤트와 정기 세미나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이 더욱 쉽게 해외주식 거래에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해외주식 초보교실’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