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지친 입맛 찾아라'… 외식업계, 한상 가득 '이벤트'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2일 22:13:49
    '무더위 지친 입맛 찾아라'… 외식업계, 한상 가득 '이벤트'
    여름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눈길
    '1+1'·출시 기념 쿠폰 증정 혜택 프로모션
    기사본문
    등록 : 2019-07-20 06:00
    김유연 기자(yy9088@dailian.co.kr)
    여름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눈길
    '1+1'·출시 기념 쿠폰 증정 혜택 프로모션


    ▲ ⓒ도미노피자

    외식업계가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되살려줄 '원기회복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는 '방문포장 1+1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제품 문어밤 슈림프 피자(L) 또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L)을 방문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10종 중 라지 사이즈 1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다만 무료로 제공하는 클래식 피자는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만 가능하며 중복할인과 하프&하프 적용 불가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모든 주문경로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버거킹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통 모짜렐라 치즈와 화끈한 매운맛 소스가 조화를 이룬 '통모짜와퍼', '통모짜X', '통모짜와퍼주니어' 등 3종을 출시했다.

    통모짜와퍼는 버거킹 특유의 직화 소고기 패티와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자연치즈패티, 자체 개발한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100% 이탈리아산 통모짜렐라 자연 치즈를 패티로 만들어 치즈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을 사용한 '통모짜X'는 푸짐하고 깊은 맛을 선사한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통모짜와퍼, 통모짜X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KFC는 지난 1월 8일부터 오후 9시~영업 종료 시간까지 모든 고객에게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치킨 나이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치킨 나이트' 이벤트는 1인당 9조각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며, 치킨 종류 주문 시 같은 종류로 1조각이 추가 제공된다. 핫윙, 텐더, 너겟 치킨, 4, 6, 8조각 세트와 버켓은 제외된다.

    업계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무더위 날씨에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내놓고 있다"며 "파격적인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 맛있게 먹고 무더위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