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타 "머리숙여 사과, 신곡 공개 취소하겠다" [공식입장]


입력 2019.08.04 15:59 수정 2019.08.04 16:47        이지희 기자
ⓒ데일리안 ⓒ데일리안

강타가 연이은 스캔들과 사생활 논란에 관해 입을 열었다.

4일 강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적인 일로 깊은 실망과 상처를 드린점 머리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또 “오랜 기간 사랑받으며 활동해온 만큼 개인적인 모습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이 모든 일은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부족함과 불찰로 비롯된 것입니다. 앞으로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며 깊이 반성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향후 활동과 관련해 "신곡 공개를 취소하며 뮤지컬과 콘서트 등 이미 정해져 있던 활동은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타 SNS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강타입니다.
오랫 동안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개인적인 일로 깊은 실망과 상처를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저로 인해 상처받은 당사자분과 주변 사람들, 본의 아니게 언급되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오랜 기간 사랑받으며 활동해온 만큼 개인적인 모습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이 모든 일은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부족함과 불찰로 비롯된 것입니다.앞으로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며 깊이 반성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금일 발매 예정이었던 신곡 공개는 취소하며 뮤지컬과 콘서트등 이미 정해져 있던 활동은 저 혼자 결정할 수 없는 부분이므로 관계된 모든 분들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친 점 깊이 사과 드립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