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 한우프라자-NH여행 연계 관광 상품 개발된다


입력 2019.08.14 09:44 수정 2019.08.14 09:44        부광우 기자
김성호(왼쪽부터) 유통사업단장과 김용관 서귀포시축협조합장, 권남회 농협네트웍스 대표이사가 13일 제주도 서귀포시축협 흑한우평품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농협 김성호(왼쪽부터) 유통사업단장과 김용관 서귀포시축협조합장, 권남회 농협네트웍스 대표이사가 13일 제주도 서귀포시축협 흑한우평품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농협

농협 축산경제는 지난 13일 제주도 서귀포시축협 흑한우평품관에서 농협네트웍스, 서귀포시축협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농협네트웍스는 단체여행 상품 구성에 지역별 한우프라자와 연계할 수 있는 맞춤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한우프라자는 농협네트웍스의 NH여행 관광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할인과 특선메뉴 등을 제공, 지역 브랜드 축산물의 판매 확대를 도모할 방침이다.

전국의 농·축협 한우프라자를 대표해 협약에 참여한 서귀포시축산농협의 흑한우명품관은 NH여행 관광 상품 이용 고객을 위해 흑한우 불고기전골과 흑한우 모듬구이 등 특선메뉴를 개발했다. 또 10~15%의 특별 할인가를 제공함으로써 NH여행의 맞춤상품 이용 확대와 지역 관광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김경수 농협경제지주 축산유통부장은 "이번 MOU 체결은 전국의 브랜드 축산물을 판매하고 있는 한우프라자를 NH여행 관광상품과 연계한 상생 비즈니스 모델의 실현으로 큰 의미가 있다"며 "농협 축산경제는 앞으로 농협네트웍스와 농축협 간의 상호 정보공유 및 교류협력의 교량으로서 적극 활동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