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스타항공, 인천 4개 경제단체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9.08.14 13:47 수정 2019.08.14 13:55        이홍석 기자

소속 기업 임직원에 기업우대 혜택 제공...판매가 5% 추가 할인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13일 오후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인천지역 4개 경제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스타항공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13일 오후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인천지역 4개 경제단체 관계자들과 함께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스타항공
소속 기업 임직원에 기업우대 혜택 제공...판매가 5% 추가 할인

이스타항공이 인천지역의 4개 경제단체와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스타항공은 중소기업융합인천부천김포연합회·인천광역시비전기업협회·인천광역시유망중소기업연합회·인천수출경영자협의회 등 인천 4개 경제단체들과 기업우대 혜택 제공과 상호협력을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13일 오후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를 비롯해 심영수 중소기업융합인천부천김포연합회 회장, 오현규 인천광역시비전기업협회 회장, 박영대 인천광역시유망중소기업연합회 회장, 김대유 인천수출경영자협의회 회장, 김춘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지부장 등 각 기관 대표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협력 방안을 의논하고 업무협약서에 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 단체는 인천과 경기도권 소재의 중소기업들로 구성된 기업연합단체로 이스타항공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에 소속된 기업 임직원이 이스타항공을 이용시 홈페이지 판매운임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외출장과 워크숍 등을 위한 항공서비스 이용 시 편의를 지원하며 이스타항공을 통한 여행 상품과 단체 소속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데도 상호협조하게 된다.

최종구 이스타항공 최종구 대표는 “최근 환율 상승과 일본 경제 보복 등으로 항공사뿐만 아니라 우리 중소기업들에게도 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이번 협약으로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각 단체 소속 기업들의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