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J트러스트그룹, 지역 아동 초청 ‘제3회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 실시


입력 2019.08.16 10:02 수정 2019.08.16 10:07        배근미 기자

‘단합’ 테마로 다양한 수상레저활동 체험…신체·정서 함양 기회 제공

“미래성장 동력인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위해 체험형 활동 지원”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춘천 나비드 수상레저&펜션에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제3회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을 진행했다. ⓒ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춘천 나비드 수상레저&펜션에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제3회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을 진행했다. ⓒ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춘천에서 서울지역 사회복지관 소속 아동 및 청소년들을 초청해 ‘제3회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핑은 ‘단합’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지난해에 이어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 및 청소년 40여명과 함께 진행됐다. 특히 아이들은 캠핑에 참여한 J 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 40여명과 4개 팀을 이뤄 야외 수상레저 활동과 레크리에이션을 함께하며 협동심과 배려심을 키우는 시간도 보냈다.

캠핑 첫날에는 춘천 나비드 수상레저&펜션 내 워터파크에서 ▲워터 슬라이드 ▲보트갤러리 등 수상 놀이기구 체험 활동과 바비큐 저녁 식사, 불꽃놀이 등이 진행됐다. 이튿날에는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종이비행기 날리기 경연대회 ▲보물찾기 등 실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아동들을 위해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했다.

이외에도 J 트러스트 그룹은 1박 2일의 캠핑 프로그램 종료 후, 임직원이 준비한 소정의 기부금을 복지관에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은 J 트러스트 그룹이 미래 세대의 주역인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신체·정서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지역 복지관과 함께 진행 중인 체험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 트러스트 그룹은 미래 성장동력의 원천인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사회의 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캠핑을 비롯해 운동회, 크리스마스 파티 등 체험형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