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잘코리아, 짜먹는 건기식 ‘라잘바 시리즈’ 4종 출시


입력 2019.08.16 10:35 수정 2019.08.16 10:36        이은정 기자

짜먹기 쉬운 스틱형 제품으로 간편한 섭취 가능

건강식품 전문기업 라잘코리아가 간편 건강기능식품(건기식)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라잘코리아 건강식품 전문기업 라잘코리아가 간편 건강기능식품(건기식)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라잘코리아

건강식품 전문기업 라잘코리아가 간편 건강기능식품(건기식)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휴대성과 간편함을 내세운 스틱형 건강기능식품 ‘라잘바 시리즈’를 출시하며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시리즈는▲배도바 ▲양바 ▲간바 ▲장바 총 4종이다.

라잘바 시리즈는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트렌디한 스틱형으로 제작돼 시간과 장소 제한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도바’는 배와 도라지 그리고 홍삼, 홍도라지 농축액이 들어간 건강식품이다. 홍도라지를 사용해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 했으며 DS식물성혼합추출물을 더했다. DS식물성혼합추출물은 중금속 배출 및 해독, 다이옥신의 독성 감소, 니코틴 분해에 도움을 주는 조성물로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양바’는 양배추의 유황과 염소성분, 브로콜리의 비타민U를 다량 함유한다. 유황과 염소성분 그리고 비타민 U는 위 점막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간바’는 식약처에서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인정받은 개별인정원료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을 다량 함유했다.

‘장바’는 1포당 13종, 프로바이오틱스 100억마리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유산균 증식 및 억제에 도움을 주며 배변활동을 원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라잘코리아 관계자는 “잦은 야근과 음주로 건강이 무너진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