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티저 영상, 열흘간 120만명 시청


입력 2019.08.16 13:04 수정 2019.08.16 13:11        이홍석 기자

1·2편 합산 유튜브 조회수 120만 돌파

인스타 등 SNS 채널로도 확대...인기몰이

LG 듀얼 스크린 티저영상 1편.ⓒLG전자 LG 듀얼 스크린 티저영상 1편.ⓒLG전자
1·2편 합산 유튜브 조회수 120만 돌파
인스타 등 SNS 채널로도 확대...인기몰이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출시에 앞서 공개한 ‘티저(Teaser)영상’이 조회수 12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6일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알리는 영상을 소개했다. 또 6일 뒤인 지난 12일에는 15초 분량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16일 기준 영상의 ‘유튜브(YouTube)’ 조회수는 120만 이상이다. 해당 영상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로도 게시된 점을 감안하면 실제 재생된 횟수는 더욱 늘어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LG전자는 티저 영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게 되는 LG 듀얼 스크린이 ▲닫힌 화면에서도 정보를 표시해주는 ‘전면 알림창’ ▲펼쳐지는 각도를 자유자재로 고정할 수 있는 ‘프리 스탑 힌지(Free Stop Hinge)’ ▲스마트폰 화면과 동일한 크기의 두 번째 화면 등을 제공하는 점을 암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도록 만들어진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LG 듀얼 스크린은 스마트폰 화면을 덮는 플립(Flip) 형태로 끼우기만 하면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액세서리다.

화면 두 개를 이용해 앱 두 개를 동시에 구동하는 ‘동시 사용’과 앱 UI를 두 화면에 확장하는 ‘분리 사용’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처리하는 멀티태스킹에 적합하다. LG전자는 올 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에서 이 제품을 처음 공개했다.

LG전자는 내달 6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9'에서 올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게 되는 스마트폰 신제품과 보다 업그레이드된 LG 듀얼 스크린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