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래에셋대우, WM영업부문·고객솔루션본부 신설


입력 2019.08.16 17:18 수정 2019.08.16 17:18        백서원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6일 자산관리(WM) 영업부문과 고객솔루션본부를 신설하는 내용의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16일 자산관리(WM) 영업부문과 고객솔루션본부를 신설하는 내용의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16일 자산관리(WM) 영업부문과 고객솔루션본부를 신설하는 내용의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WM 영업부문은 VIP 영업 경쟁력을 높이고 지점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설됐다.

고객솔루션본부는 지점 고객에게 균질화한 관리와 체계적이고 전문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됐다. 연금과 금융상품, 해외주식, 세무, 법률, 증권업 제도 전반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은 인사 내용.

<신임>

[부문대표]
▲WM영업부문대표 김승현
[본부장]
▲강남2Hub지역본부장 황인일
[센터장]
▲고객솔루션센터장 고동한 ▲갤러리아WM WM센터장 이상훈

<전보>

[본부장]
▲고객솔루션본부장 박경준 ▲부산경남Hub지역본부장 박기관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