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훈-손예진, tvN '사랑의 불시착'서 남매 호흡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4일 18:10:44
    최대훈-손예진, tvN '사랑의 불시착'서 남매 호흡
    기사본문
    등록 : 2019-08-19 10:42
    이한철 기자(qurk@dailian.co.kr)
    ▲ 배우 최대훈이 '사랑의 불시착'에서 손예진과 남매로 호흡을 맞춘다. ⓒ 에이스팩토리

    배우 최대훈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을 확정짓고 열일 모드에 돌입한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화제작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이 의기 투합한 작품이다.

    최대훈은 극 중 윤세리(손예진 분)의 큰 오빠 '윤세준' 역을 맡아 손예진과 남매 호흡을 맞춘다. 매 작품에서 완벽한 연기변신으로 명실상부 씬 스틸러 활약을 펼쳐온 최대훈이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윤태준 캐릭터에 기대가 쏠린다.

    앞서 드라마 '자백', '흉부외과', '무법 변호사', '의문의 일승'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최대훈은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다시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전망이다. 특히, 출연하는 작품마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구축해내며 상대 배역과 환상적인 케미 열연을 펼쳤던 최대훈의 남매 호흡 예고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독보적인 연기로 작품 속에 완벽히 스며들어 극 중 없어선 안 될 존재로 활약하는 최대훈이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지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