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클라우드', 송도맥주축제 참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7일 21:20:27
    롯데주류 '클라우드', 송도맥주축제 참가…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본문
    등록 : 2019-08-20 09:02
    김유연 기자(yy9088@dailian.co.kr)
    ▲ 송도맥주축제 클라우드 부스.ⓒ롯데주류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19 송도맥주축제’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9회째인 ‘송도맥주축제’는 국내외 다양한 맥주와 함께 댄스, 힙합, 발라드 등 다채로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맥주 축제다. 공연 외에도 워터슬라이더, 불꽃놀이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성인은 물론 가족단위 방문객들도 많이 찾는다.

    ‘클라우드’는 행사장 곳곳에 홍보부스를 설치하는 한편 착시현상을 이용해 입체감을 더한 ‘페이크아트 포토존’, ‘클라우드’의 상징인 구름 같은 맥주 거품 위에 맥아로 만든 잉크를 사용해 원하는 문구를 직접 새길 수 있는 ‘비어 아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동 중에도 편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는 맥주 전용 텀블러, 1인용 방석, 종이 의자 등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이 이벤트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축제 용품들도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클라우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현장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