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동훈 삼성디스플레레이 사장 "경영환경 불확실하지만 전진하고 있다"


입력 2019.08.22 09:32 수정 2019.08.22 09:58        이홍석 기자

소통 행보 강화...임직원들과 '희망·자신감' 메시지 교감

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가 21일 충남 아산2캠퍼스에서 열린 '함께하는 소통연습' 행사에서 임직원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삼성디스플레이 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가 21일 충남 아산2캠퍼스에서 열린 '함께하는 소통연습' 행사에서 임직원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삼성디스플레이
소통 행보 강화...임직원들과 '희망·자신감' 메시지 교감

이동훈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이 임직원에게 희망과 자신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22일 삼성디스플레이에 따르면 이동훈 사장은 21일 충남 아산 삼성디스플레이 아산2캠퍼스에서 개최된 '함께하는 소통연습' 행사에서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여러 어려움 속에 지금의 보폭이 비록 크지 않아 보이지만 우리는 분명히 전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경영 상황과 관련된 다양한 질문과 답을 즉석에서 자유롭게 주고 받는 방식으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사내방송으로 생중계를 진행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다른 임직원들에게도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날 임직원들은 "우리 회사를 둘러 싼 가장 큰 위기는 무엇이며, 어떻게 극복하면 되겠습니까?", "앞으로의 디스플레이 업계 비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등의 질문을 던지며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위기 극복 방안에 대해 함께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이 사장은 "희망과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업무에 매진하면 어제보다 나은 내일이 펼쳐질 것"이라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약 1시간 반에 걸쳐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이동훈 사장과 임직원 4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임직원들이 앉은 객석을 배경으로 이동훈 대표이사가 셀카봉을 활용한 기념촬영을 하며 마무리됐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